나의 자랑 나의 기쁨은 외13곡 옹기장이 찬양

      1...나의 자랑 나의 기쁨은 오직/옹기장이

      2...하나님의 형상/옹기장이

      3...훈계로 다스리소서/옹기장이

      4...하늘 향해 두 손 높이 들고/옹기장이

      5...나의 삶이 변했네/옹기장이

      6...주 이름으로/옹기장이

      7...주 여호와는 나의 힘/옹기장이

      8...말씀을 들으리라/옹기장이

      9...예수님은/옹기장이

      10...주를 따르는 자라면/옹기장이

      11...주님을 노래해/옹기장이

      12...예수님을 사랑해/옹기장이

      13...귀한 주님의 음성/옹기장이

      14...영원히 찬양드리세/옹기장이       

      ♡주의 사랑으로 오늘도 행복하십시요♡


출처 : 고 향 설
글쓴이 : 고향설 원글보기
메모 :

+ Recent posts